입력폼 관리하기
편집기에서 추가한 입력폼과 입력폼 작성 내역들은 [관리자 페이지]-[입력폼 관리]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입력폼 추가를 아직 하지 않으신 분들은 먼저 편집기에서 입력폼 블럭 추가와 설정을 완료해 주세요.
[입력폼 관리하기]
관리자 페이지 상단 메뉴의 [콘텐츠]를 클릭하시면 좌측에 게시판, 입력폼에 대한 메뉴들이 나옵니다.
좌측 메뉴에서 [입력폼 관리]를 눌러 이동하시면 편집기를 통해 생성된 입력폼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[입력폼 수정하기]
입력폼 우측의 [설정(톱니바퀴)]버튼을 클릭하여 입력폼의 이름과 입력폼을 받는 이메일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.
[입력폼 작성 내역 관리하기]
입력폼 목록에서 입력폼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입력폼에 작성된 내용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입력폼 작성 목록 화면 입니다.
파일 업로드 항목에서 고객이 첨부한 파일 명 옆 [다운로드(다운로드 아이콘)]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파일을 바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.
또한 우측 하단에 [전체 엑셀파일 받기]를 통하여 해당 입력폼에 작성된 내용들을 엑셀파일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