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 그룹 관리하기
관리자 페이지의 상단 메뉴의 [회원]을 클릭하시면 좌측에 회원에 대한 메뉴들이 나옵니다.
좌측 메뉴에서 회원 그룹 관리를 눌러 이동해 주세요.
● 회원 그룹 추가하기
하단의 [새 그룹 추가] 버튼을 눌러 회원 그룹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
'기본 그룹으로 설정하기'에 체크하면 회원 가입 시 해당 그룹으로 자동 배정됩니다.
● 회원 그룹 수정하기
회원 그룹 리스트에서 우측의 [설정(톱니 바퀴)] 버튼을 통해 회원 그룹 명을 변경하거나, 기본 그룹 지정을 설정/해제할 수 있습니다.
기본 그룹 설정된 회원 그룹은 회원 그룹명 옆에 기본 그룹이 표시됩니다.
● 회원 그룹 삭제하기
회원 그룹 리스트 우측의 [삭제(쓰레기통)] 버튼을 통해 회원 그룹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.
● 그룹 회원 관리하기
회원 그룹 리스트의 그룹 명을 클릭하면 해당 그룹의 회원 목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