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뉴얼

  •  
  •  매뉴얼 

회원 그룹 관리하기

관리자 페이지의 상단 메뉴의 회원을 클릭하시면 좌측에 회원에 대한 메뉴들이 나옵니다.

좌측 메뉴에서 회원 그룹 관리를 눌러 이동해 주세요.



● 회원 그룹 추가하기


하단의 '새 그룹 추가' 버튼을 눌러 회원 그룹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 

기본 그룹으로 설정하기에 체크하면 회원 가입 시 해당 그룹으로 자동 배정됩니다.



● 회원 그룹 관리하기


회원 그룹 리스트에서 우측의 설정 버튼을 통해 회원 그룹명을 변경하거나, 기본 그룹 지정을 설정/해제할 수 있습니다.

기본 그룹 설정된 회원 그룹은 회원 그룹명 옆에 기본 그룹이 표시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