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 가입 입력 항목 설정하기
관리자 페이지 상단 메뉴의 [회원]을 클릭하시면 좌측에 회원에 대한 메뉴들이 나옵니다.
좌측 메뉴에서 [회원 가입 설정]을 눌러 이동합니다.
해당 페이지에서 체크 박스를 이용하여 회원 가입 시 회원 가입 항목 별 사용 여부, 필수 작성 여부를 설정할 수 있으며,
설정 버튼을 통해 제목과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[새 회원 가입 항목 만들기]
![](/updata/snuploads/manual/289dff07669d7a23de0ef88d2f7129e7_1.png)
하단에 [새 항목 추가]버튼을 통하여 회원 가입 항목을 추가할 수 있으며 내용 입력 후 [저장] 버튼을 눌러야 반영됩니다.
[기존 회원 가입 항목 수정]
![](/updata/snuploads/manual/bbcbff5c1f1ded46c25d28119a85c6c2.png)
[설정(연필 모양)] 버튼을 이용하여 기본 제공하는 회원 가입 항목도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.